본문 바로가기
  • 맛있게 육아하는중♡
요리하는여자(레시피)/오늘의메뉴

베이컨 야채말이 만들기, 생일상 메뉴 집들이메뉴로 추천해요

by 치덕초덕 2023. 8. 11.

 

 

베이컨 야채말이

 

 

아이의 생일이라
여러가지 음식을 준비하다가
보기에도 예쁘고
아이도 좋아할만한 메뉴로
베이컨 야채말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무엇보다 만들기도 너무 쉬워서
생일상이나 집들이메뉴로
추천해요😚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
베이컨야채말이

 

 

재료

베이컨 10 개
당근 1/5 개
팽이버섯 1개
파프리카 색깔 별로 1개씩



 

 

1.
팽이버섯의 뿌리부분은 제거하고 야채를 가늘게 채썰어 줍니다.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야채썰기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야채썰기

깨끗이 세척한 야채들은
길고 가늘게 채썰기 해주고
팽이버섯은 뿌리부분을 제거한 후
같이 준비해요
야채는 부추나 애호박 등
구울 수 있는것은 모두 좋아요🙂








2.
베이컨에 야채를 올리고 돌돌 말아줍니다.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야채놓기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야채놓기

한입에 먹기좋은 양으로
야채를 올려주고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야채말기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야채말기

베이컨이 찢어지지않게
돌돌 말아줍니다
베이컨은 얇을수록 잘 말리고
잘 붙어서 만들기 쉬운 것 같아요








3.
다 만 베이컨은 오븐에서 구워주거나 팬에서 구워줍니다.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말기완성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말기완성

순식간에 열개를 말았어요😊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오븐에굽기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오븐에굽기

저는 오븐에 구웠어요
180도 예열한 오븐에서 10분 구운 후
상태에따라 2분씩 늘려서 구우면 됩니다
저는 10분 굽고 2분 더 구워주었어요

오븐 대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거나
달군 팬에서 굴려가며 구워주어도 된답니다
이때는 베이컨이 풀리지 않게 이쑤시개로
고정하면 더욱 좋습니다







베이컨 야채말이
완성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

겉은 바삭 속은 아삭한
베이컨 야채말이 완성이에요
20분 만에 끝
너무 쉽죵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2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2

간단한데 예쁜 요리라서
생일상이나 집들이 음식으로
매우 좋아요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3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3

다섯살 딸래미 생일날 식탁 한켠에
놨더니 생일상이 더 근사해 졌어요
🤭🥰🤗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4
생일상메뉴_베이컨야채말이_완성4

아이도 햄이라며 좋아하고
반으로 잘라주니 잘 먹었어요
몸에 좋은 야채들도 한번에
먹일 수 있어서 더 좋은 메뉴랍니다


 

 

* 참치마요 삼각김밥 만들기 
 

집에서 참치마요 삼각김밥 만들기

오늘은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왜냐하면 어제의 내가 과식을 저질렀기 때문이에요. 뭘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생각하다가 간단한 편의점 스타일로 먹어보자 싶어서 참치마요

chee-cho.tistory.com

댓글